2019년 10월 2일 수요일

구글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을 보고 하고 싶은 말 정리

최근에 유튜브를 보다가 구글 소액 결제 현금화 영상이 떠서 그 내용을 한 번 자세히 살펴봤다. 아마도 구글 소액 결제를 통해 급전을 마련하는 사람들이 이 글을 보게 될텐데, 그 분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구글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은 간단하다. 일단 내 구글 계정에 카드 같은 결제 수단을 인증한다. 그리고 그 계정을 다른 사람에게 대여해주거나 대신 소액 결제를 하고 돈을 받는 것이다.

결국 구글 소액 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명의 도용과 유사하다. 핸드폰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도 유사한데 주로 대출을 받지 못하는 미성년자나 20대들이 이 방법을 사용해서 유흥비를 마련한다.

문제는 정해진 소액 결제 외에 추가로 다른 결제가 생기는 경우다. 보통 명의를 넘기면서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는 권한도 다른 사람에게 넘어가기 때문에 그 사람이 마음만 먹으면 원하는 만큼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다.

한마디로 구글 소액 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내 카드를 다른 사람에게 잠시 빌려주고 현금을 조금 받는 식인 것이다. 아무리 세상이 신용으로 돌아가는 사회라지만 도대체 뭘 믿고 자신의 명의를 빌려주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자신의 명의를 허투로 사용하다간 어젠가 한 번 크게 사기 당해서 온갖 빚을 떠안고 신용불량자가 될 수 있다. 자신의 명의는 아무리 친한 사이여도 빌려줘서는 안되고 가족 간에도 주의해야 하는 것인데 말이다.

아무쪼록 구글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 같은 것을 찾는 분들이 이 글을 보고 정신을 좀 차렸으면 좋겠다.

** Big Quadrangle ad **